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광교카페거리 [카페호피폴라]

물봉선공원 물놀이터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어서 가봤어요.

 

카페호피폴라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행사해서

2천얼마였던걸로 기억해요.

 

원래 정상가는

카페거리답게 4천원대군요.

 

 

 

들어서면

작고 아담하지만 천장도 오픈시켜서 답답하지 않고

실내가 아기자기 정말 이뻤어요.

 

 

 

 

가격표에요~

더 착한가격이었으면~하는 바램은 저만 가지는거였나요~ ;ㅁ;

 

 

 

 

실내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거울

드라이플라워를 테두리에 저렇게 해놓으니까

정말 이뻐서

보고 또 보고~

언젠가는 우리집에도 한번 만들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이뻤네요.

 

 

 

 

어쩜 색상도 이렇게 이쁘게 배치했는지...

 

 

 

클라드카카라는 저 스웨덴식 초코케이크 먹어보고싶었는데

애들을 많이 데리고 가서

한개로는 도저히 안될거같아

눈물을 머금고 돌아섰어요.

다음에 꼭 가서 맛봐야징~

 

 

 

 

곳곳의 소품과 인테리어 배치가

정형화되지 않으면서

자유롭고

멋지네요.

 

 

 

 

한켠에 행잉플랜트도 있고요~

소라껍질을 가공해서 만들었더라구요.

기성품인지 수제품인지는 모르겠으나...

멋지더군요.

 

 

 

 

 

셀프바

그 옆에는 케이크나 빵을 구울때 쓰는 재료들을 전시해두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이 공간은 좀....어수선했어요.

 

 

 

 

 

 

와이파이와 명함 찍어봤는데

보이시나요?

와이파이 패스워드

기억해 0416

아...

저 포스팅하다가 눈물날 뻔 ㅠㅠ

아직도 너희를 기억하는 사람이 이렇게 많단다 얘들아 ㅠㅠㅠㅠ

 

광교 카페거리에는

워낙 많은 카페들이 생겼다 없어졌다 하는데

호피폴라

인테리어도 취향에 맞고

커피도 나쁘지 않았어요.

신맛이 강한 커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일수도 있고...

전 약간 탄맛파라 ㅋㅋㅋㅋㅋ

 

 

광교 카페거리

물봉선공원 옆에 바로 있으니

물놀이터 가게되면

한번쯤 들러볼만 해요.

 

 

카페호피폴라

070-8801-1337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12-5

+

물봉선공원 물놀이터 포스팅은

http://mohae17.tistory.com/132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