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무료물놀이터 광교카페거리 [물봉선공원]

물봉선공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11-2

전화번호 031-278-1128

 

 

지난번 고래등공원을 포스팅 하면서

물봉선공원을 언급했었죠~

모해네는 물봉선을 더 자주가는데요

이유는,

물이 찰방찰방 늘 차있고

약간의 개구리헤엄을 칠 수 있어서인지

초등학생들도 신나게~신나게~놀더라구요.

 

고래등도 신나게는 놀지만

2시간정도 지나면 집에 가자고 졸라요 ^^;;;;;

 

어제는 물봉선에서 오픈 11시에 가서 오후 5시에 퇴장했어요.

기록적인 폭염에 엄마들 모두 고생했는데

아이들은.....그저 신났죠 ^^;

 

 

 

 

물봉선공원의 이용안내 및 안전수칙

 

 

 

 

 

물놀이장 시설운영안내

2018년도 버전이네요.

개장은 6월 13일에 해서

6월 : 오전11시~오후5시까지

7,8월 : 오전11시~오후7시까지

운영시간이 고래등보다 약간 길어요.

 

가동시간 40분 운영에 20분휴식인데

실제 가보면 50분정도 운영해주고 10분정도 쉬더라구요.

약간 유연하게 운영합니다.

굿굿

 

휴장은 매주 월요일과 우천시.

 

 

 

 

 

상수도를 이용해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물이 관리되요.

물은 매일매일 교체되구요.

이게 왜그런지는 모르겠는데요

물봉선과 고래등을 둘 다 가보니까

물봉선은 물이 안빠지는데도 물에 부유물이 거의 안보이는데

고래등은 물이 빠지고 차고 매시간마다 반복되는데

마지막타임에 보면.....벌레알같이 보이는 부유물이 상당해요.

이 차이는 대체 뭘까? 하고 의문을 가져봤습니다.

조만간 시설관리과에 전화해볼듯 ㅋㅋ

 

 

 

 

 

 

각각 다른 날짜의 사진들이 섞여있네요.

참고해주세요~

평일에 가면 늘 물이 깨끗하고 한적해서 좋아요.

 

 

 

 

 

물이 기구에 떨어지지 않을때는 특히나 아이들이 기구 타지 않도록 주의시켜야해요.

안전관리요원이 말해주는데

햇빛이 워낙 강하다보니

미끄럼틀이나 기구가 달궈져서

물이 없는 상태에서 아이들 미끄럼틀 타다가

수영복마찰로 인해 큰 상처 입는다고....

 

엄마들도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어요.

 

 

 

 

 

물총은 필수죠!

 

 

 

캐리비안베이를 못지않은

물폭탄!

전 정말....물봉선공원 애정합니다.

 

 

 

 

이날은 신랑이 중간에 교대를 해줘서

저는 느긋하게 애플사이다를 즐겨봤네요.

역시. 육아는 같이 해야죠~

요 사진은 주말이라 그런지 애들 엄청 많네요 ^^;

 

 

 

 

요건 또 다른날.

방학이라 오전부터 애들 좀 있었어요.

그래도 주말보단 나아요 ^^

 

 

 

 

운좋게 데크쪽에 자리를 잡아서

아이들 편하게 먹고 쉬고~

임시로 8월까지는 그늘막이 허용된다고 하니

데크 못잡았다고 속상해하지 마시고 원터치 그늘막 쳐도 돼요.

 

 

 

큰애들은 추억만들기 한다고

누워서 찰칵찰칵

사랑해 딸들~

 

 

 

 

쉬는시간엔 애들끼리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놀이도 하고

재밌게 놀았어요

 

 

물봉선공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11-2

전화번호 031-278-1128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