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용인 수지] 이마트 수지점 푸트코트 새단장

몇달간의 공사를 마치고

2018년 7월 12일 이마트 수지점 지하 1층에

푸드코트의 신세계인 마켓로커스가 오픈했네요.


외관부터 고급화전략이 팍팍 느껴집니다.

보통 푸드코트처럼 알록달록 여러 간판들이 있지 않고

진그레이와 블랙 & 화이트가 강조되었네요.


입구밖에 카트를 두고 들어가도록 되어있네요.

혼잡스럽지 않아서 좋겠어요.





한눈에 보이는 맛집의 지도입니다.

여기저기 가지 않고도 맛볼수 있도록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한국집 : 전주 전통의 맛

-하남쭈꾸미 : 맛있게 매운 맛

-속초코다리냉면 : 새콤한 양념의 조화

-속초중앙시장해물짬뽕 : 시원한 국물이 일품

-셰프리푸드트럭 : 밤도깨비야시장 베스트 푸드트럭

-정다래함박스텍 : 한국식 함박

-마라야 : 맛있게 중독되는 맛

-가츠린 : 정통 일본식 가츠

-골든키친 : 일본식 가정의 맛

-신안동찜닭 : 전통 찜닭의 깊은 맛

-오전복 : 건강한 전복 & 성게김밥






확 트인 인테리어가 좋네요.


한바퀴 둘러보니

중앙쪽은 소파와 가족테이블 중심이고

사이드는 혼밥이나 단체들을 위한 좌석배치를 해놓은 것 같아요.




나오면서 들던 생각 몇가지.



바뀌어서 좋은점은

1. 깔끔한 인테리어

2. 맛집의 모듬세트

3. 카트반입이 불가로 어수선함이 없어짐



바뀌어서 아쉬운점은

1. 똑똑블럭이나 키즈카페의 부재.

2. 외식가격의 상승

3. 푸드코드 하면 생각나는 메뉴들이 사라짐.






지하 1층 임시매장들 있던 자리에

애정하는 가게도 들어오네요.

앤티앤스 프레즐


7월 17일 오픈 예정이었으니...

오늘 날짜에는 오픈해있겠네요 ^^



모든 일에는 장단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애기 엄마 입장에선 키카가 사라진게 제일 아쉽습니다.

작든 크든 비슷한 공간이 다시 들어오면 좋겠네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203 이마트수지점

지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909 이마트수지점


전화번호 031-270-1234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