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동탄나들이 [인생돈까스]를 맛보다

오늘은 좀 멀리 나서보기로 합니다.

차로 30분정도 걸리는 동탄으로~

돈까스

인생돈까스를 맛보러 고고고!

 

 

일찍 만나서 일찍 헤어져야하는 초등부모는

10시에 여는 커피집을 참 좋아라 합니다 ㅋㅋ

 

동탄 센트럴파크쪽에 위치한 맛집골목?

10시에 여는 커피집 있겠지~싶어 이리저리 둘러보니

커피리서치

라는 약간은 촌스러운 외관의 커피집이 있네요.

눈에 선명히 박히긴 해요 ㅋ

주차공간도 가게앞에 바로 하면 돼서

주차하고 메뉴판을 슥~보는데

어라? 이상하게 커피가 안땡기고

자몽에이드가 눈에 훅~들어오네요.

 

 

 

 

단맛은 적고

상큼함도 적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하던

건강한 맛의 자몽에이드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강렬한 맛의 에이드류를 좋아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

 

 

 

 

 

자몽에이드 마시면서

조금 기다리다보니

인생돈가스 오픈시간이라

(11시 오픈)

정확히 10시 50분쯤 입구로 가보니까

이미 사람들이 줄서서 대기중;;;;;

우리는 뭐 알아보지도 않고

맛나겠다 싶어서 고른 인생돈가스였는데

꽤나 맛집이었나봐요.

가격은.....돈가스 치고는 아주 착하다고는 못하겠네요.

얼마나 잘 나오나 보자~하는 느낌으로 시켰던게 솔직한 심정이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강식당과 관련 있는 초초 맛집이었군요

 

우리가 고른건

매운돈가스

안심로제파스타

 

 

 

 

 

인테리어는 내 취향

저런 나뭇가지 걸어놓고 늘어놓는거 참 좋아라하는데 ㅋㅋㅋㅋ

요건 우리집 인테리어구요,

아래가 인생돈까스 인테리어

참 닮았죠?

은근 자랑부심

 

 

 

 

 

 

음식은 오래걸리지 않았어요.

우선 매운돈가스

비쥬얼 장난아니네요

장국과 스프와 깍두기도 적당하고

돈가스가 보이지 않을정도로 넉넉하게 담긴 매운소스의 숙주볶음 향이 식욕을 확! 당깁니다.

개인적으론 양배추의 소스가 약간 거슬렸어요. 좀 더 상큼하면 좋겠는데...

그냥 시판 소스의 밋밋한 맛?

밥도 건강흑미밥인데

돈까스라면 흰쌀밥에 후리가케죠.

 

돈가스 자체의 맛은

인생돈가스라고 불릴만큼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바삭한 돈가스도 먹어보고싶을만큼....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 여러 메뉴를 먹으러 와야겠다!!

 

 

 

 

안심로제파스타

치즈와 부드러운 로제소스 훌륭했고

안심도 부드러우며

면이 살짝 부족하게 느껴졌는데

아니나다를까 소스가 엄청 많이 남았어요.

면좀 넉넉히 주세욧!

 

 

 

 

 

배 두드리며

우리는 또 다시 근처 마카롱 집으로

지치지도 않냐...

하시면

원래 밥배와 디저트배는 따로인거 아시면서~왜그럴깡~

마카롱 맛집 찾아간거 아니고

그냥 인테리어 이뻐서 들어갔는데

커피맛도 괜찮았고

마카롱도 맛있었음요!

 

 

헤어지면서

아쉽지만

우리는 또 애들 픽업하러 가야하는 운명이기에....

 

또 만나서

다음엔 인생돈까스 맞은편에 있는

비피터에 가보기로~

여긴 인생돈까스 두배만큼 줄이....

오픈전에

보드에 오는 순서대로 기입하는것도 모자라

줄이 길더라는...

꼭 오자!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