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가족여행] 용평리조트&피크아일랜드 1박2일

지난번 가족여행에서 너무 날씨가 않좋아서 물놀이도 못하고...

그 아쉬움에 떠나게 된 용평리조트+피크아일랜드 1박2일.

용평리조트 B동에 짐을 풀고

(대략 1시가 넘어가는 시간)

우리는 피크아일랜드 오후권을 예매해서 2시부터 입장이었기 때문에

비는 1시간동안 루지를 타기로 결정!

 

투숙객은 35프로인가 할인쿠폰이 지급되므로

대가족이 즐기기엔 딱 좋았어요.

 

안전헬멧 쓰고 한컷!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어요.

 

 

리프트 타는 기분도 내고~

올라가면서 루지타고 내려오는 사람들 보니까 괜히 긴장되더라구요 ^^

 

 

내려온 루지는 이렇게 리프트에 매달고 올라갑니다 ㅎㅎ

 

 

절대 촬영금지!

그래서 먼저 후다닥 내려오고

나중에 내려오는 큰아이와 아빠+막내만 찍었네요.

루지는 정말 재밌었구요~

적당한 속도감에

짧지않은 거리를 내려와서

돈도 아깝지 않았어요.

장신영가족도 루지를 탔었다고 하던데~

많이 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정도 값어치를 하는 용평루지였어요^^

 

 

피크아일랜드로 2시쯤 이동해서

들어가서 신나게 놀고 나오니...7시반쯤....

정말 신나게 놀았어요.

사람은 적당했고요~

시설은 아담한데 관리도 잘 되어있는 편이고

수질이나 먹거리나 여러모로 참 잘 놀았다! 소리가 나오는 피크아일랜드였어요.

너무 컸으면 놀다가 지쳐서 아무것도 못했을텐데

10세 미만의 아이들 데리고 놀기에는 정말 최고였어요.

 

숙소에 돌아와서는 금방 잠들줄 알았는데

라면도 먹고 실컷 수다떨고 자 이제 자자! 했더니

1분도 안되서 쿨쿨...ㅋㅋㅋㅋㅋ

그래~너네가 피곤했지~

엄마빤 맥주 한잔만 하고 자자 했는데....

맥주를 두잔까지 마신 기억은 있는데 그 다음 기억이....ㅋㅋㅋㅋㅋ

늙었나봐요 ㅠ

 

 

 

 

그 다음날,

우리는 경포대로 이동했어요.

구름, 하늘, 햇빛....모든것이 다 적당했구요,

너무 좋아서 바다에 들어가고싶었는데

옆지지가 샤워 어디서 하냐며...말려서 참느라 혼났네요 ㅠㅠ

 

 

백사장을 따라서 데크가 쭉~이어져 있어서

산책도 참 좋고

모래 뜨거우면 데크 밟으면 되고,

중간중간 휴식처나 그늘이나...혹은 책도 읽을 벤치도 있구요

경포대가 유명한 만큼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었어요.

 

 

 

 

동해바다 맑다 맑다 했지만...

이정도일줄은;

다음에는 경포대로 해수욕 와봐야겠다고...ㅋㅋ

 

 

 

산책하다보니 배가 고파서 근처

초당두부마을 들어섰...아니....들어갔다가 되돌아나왔어요.

사람 보이시죠?

여태 가족끼리만 다녀서 몰랐는데

강릉역에 젊은이들이 바글바글...

어딜가나 젊은 처녀 총각들, 연인들...

뭘 느긋하게 즐기기엔 무리였어요 ^^;;;;;;

심지어 저날은 월요일이었는데 ㅠㅠ

 

소나무집 순두부젤라또 먹어보고싶었는뎅 ㅠㅠ

 

 

 

 

 

그래서 차를 돌려서

강릉 태백산맥 식당으로 갔네요.

여기도 블로그 리뷰 꽤나 많고 맛집이래서 갔는데

실망스럽진 않았어요.

황태구이도 딱 맛있게 구워져나왔고

국물류는 담백하고~

가게는 좀 더웠는데, 덥다고 말하니 바로 에어컨 틀어주는 친절함? ㅋㅋ

 

 

 

밥을 먹었으니

후식타임!

 

젊은이들이 많이 오는 강릉이다보니,

젊은 사장들이 운영하는 예쁘고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참 많아요.

그중에 제일 맘에 들어서 오월커피를 갔어요.

 

자리는 미리 전화하고 가는게 조금 더 도움될듯해요.

늘 대기가 있대요.

033-645-8889

 

 

 

커피맛은 훌륭했어요.

모해가 좋아하는 고소하고 진한 맛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고

분위기도 짱 좋지만,

역시 대가족이 가기엔....작은 테이블이 야속했어요~

 

 

 

 

알차게 보낸 1박2일을 뒤로 하고 집으로 오던 길

멋진 구름과 햇살이 잘가라는듯

우리를 배웅하네요.

또 올께!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