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수지맛집 [풍덕천동] 오사카이치바 이자카야

 13명이나 되는 인원이 모여야해서 어디 좋은 식당이나 술집을 물색하던차에

단체석이 있으면서 약간 구석진 자리고

화장실도 가까우며 (화장실 밖에있는 술집 딱 싫다)

특히나 음식이 맛있다던

오사카이치바 이자카야로 결정하였다.

분위기도 적당하고 사장님 서비스가~~~너무~~~~좋다.

 

생맥.

 

 

숙주볶음

시작은 가볍게~

 

 

나가사키 짬뽕

국물이...환상+환장의 맛

소주랑도 잘 맞겠다~

 

 

골뱅이 소면 잘하는 집이 좋은데

여기 골뱅이는 두가지 종류가 있다.

우리는 국물이 있는 골뱅이로~

취했나? 사진이 이때부터 마구 흔들림 ㅋㅋㅋㅋㅋㅋ

골뱅이 국물도 겁나 시원함 ㅋㅋㅋㅋㅋㅋ

 

 

타코와사비

난 솔직히 이거 첨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와사비의 맛이 술을 부르고 또 부르고~

 

 

고로케.

여기 튀김요리는 뭘 시켜도 후회는 없을듯.

튀김장인이 있으신듯 ㅋㅋㅋㅋ

 

 

오코노미야키

시켰는데 한입 맛보고 순식간에 사라짐

추가로 하나 더 시켰음 ㅋㅋ

 

 

치킨가라아게

확실함. 여기는 튀김 장인이 살고있음

아. 사진보니 또 가고싶네~

 

 

이 서비스 안주가 대박!

새우깡인데....

생새우를 기름에 바싹 튀겨주시는 새우깡.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며

겉은 바삭바삭~

끝도 없이 맥주가 들어가는 마성의 안주.

이걸 서비스로 주신다니 +ㅁ+

 

요것도 우리 테이블에 서비스 주신 과일안주~

어지간히도 많이 먹었나보다 ㅋㅋㅋㅋ

 

감튀도 어찌나 맛있던지 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안맛있겠냐만은~

돌도 씹어먹을 불혹이다.

 

주차가 심각히 어려움.

대리를 부른다 해도 근처 주차가 어려우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나을듯 하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