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수지맛집 [떡볶이창고]


수지맛집 [떡볶이창고]


수지의 오래된 맛집으로 '수지에서 가장 맛있는 떡볶이 집'으로 유명한  떡볶이창고를 소개합니다.


작은 매장에서 이제는 넓어지고 깨끗해지고~~ 얼마전부터는 떡볶이재료 포장판매도 시작하였습니다.

포장재료는 2인분 기준으로 6천원으로 매장에서 파는것보다 양이 많은것 같네요.

간단한 조리법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맛은 맵달. 떡은 밀떡. 

방부제가 첨가되어 있지 않아 이틀안에 먹는걸 추천한다 하시네요.(만약 그 기간을 넘기면 물에 떡을 한번 헹궈서 끓이라고 하셨음.)


* 떡볶이 창고 포장재료 조리법

1. 끓는물 500ml에 떡과 오뎅을 넣는다.

2. 다시 끓기 시작하면 소스를 넣는다.

3. 다시 끓기 시작하면 대파를 넣고 중불로 줄인다.

4. 3~5분간 자주 저어주면 완성!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ㅎㅎ

오늘 또 사러 갈 기세~

맛있게 편하게 떡볶이를 즐기시길^^


* 떡볶이창고 수지점 위치

- OPEN :  AM 10:30

- CLOSE : PM 09:00

- 매주 일요일은 쉽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