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수지맛집 [성복동] 면자기

 

 

 

 

성복역 데이파크 C동 2층에 위치한 면자기

 

면요리만 맛있을까 싶어서 평소에는 포메인을 가곤 했는데

 

얼마전부터 포메인이 맛이 좀 변하고...알바들 응대도 진~짜 별로라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면자기 갈비탕을 지인이 추천해줘서

 

오늘의 점심은 아이들과 함께 면자기로!

 

 

 

 

 

 

 

처음에는 가격이 너무 비싼거 아냐? 하고는

 

일단 먹어보고 시키자 싶어서

 

갈비탕과 왕만두를 각각 주문.

 

곧이어 나온 반찬들은 깔끔 + 맛있다

 

 

 

 

 

두둥!

 

왠일 ㅋㅋㅋㅋㅋㅋㅋ

 

갈비탕이 정말 갈빗대가 나올줄이야~

 

사진은 그냥 폼인 줄 알았는데

 

정말 실물 그대로를 찍어놓은거임~

 

살도 진짜 실하고

 

연하고 보들보들한 갈비살이

 

고기 오래 씹는거 싫어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딱! 이었다.

 

 

 

 

 

 

요 양파간장에 고기를 콕콕 찍어먹으니

 

느끼함도 전혀 없고

 

오히려 개운하니 좋더라는....

 

 

 

 

 

왕만두

 

고기 야채의 배합도 좋고

 

텁텁함 없는 깔끔한 만두.

 

처음에는 갈비탕에만 집중하더니

 

만두 한번 맛보고는 계속 만두 흡입~

 

갈비탕 한입~만두 한입~

 

무한 반복

 

 

 

 

 

 

갈비탕에 멀건 국물과 그냥 모양만 낸 고기에 질려버린분들은

 

면자기에 가면 후회는 안하실듯~

 

이거 한번 먹고 그 담날 또 가고

 

포장해온 건 안비밀 ㅋㅋ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