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주방 인테리어 - 견적&3D도면 2

 

견적을 낸다는건...

 

담당 영업사원과 얼마나 힘든 작업을 해야하는건지 몰랐네요.

 

실측을 오고

 

하루정도 기다리면 도면이 오는데요

 

거기서 끝이 아니고

 

여기엔 이걸 넣고 빼고

 

다시 넣고 빼고

 

이건 줄이고 늘이고...

 

 

수많은 작업 끝에 태어난 도면입니다.

 

 

 

 

 

 

 

 

 

 

기존 주방을 다시 보면...

 

상부장은 다 없애고 선반을 달 계획이다가

 

선배들이 모두 먼지타고 게으른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다고 해서

 

플랩장으로 선택.

 

 

 

왼쪽으로는 정수기며 밥솥이며 광파오븐이 어지럽게 되어있고 모든 살림살이가 나와있었는데

 

키큰장을 짜서 밥솥과 광파오븐 수납공간 확보하고

 

젠다이(뒤쪽으로 올라온 선반)도 없애고 조리공간을 뒤쪽으로 넓히기로.

 

쿡탑 밑에는 900짜리 식기서랍 넣었어요.

 

900짜리를 넣은 이유는 더 작은 서랍도 있었는데

 

서랍 여닫이가 별로더라구요.

 

넓은게 슬라이딩이 매끄럽고 쓰기 좋았어요.

 

후드는 일렉트로룩스껄로 선택.

 

 

최대한 심플하게 하려고 했어요.

 

 

 

 

 

이제 남은건 철거와 타일 작업 그리고 시공만이 남았네요.

 

사실 이제 시작입니다 ^^ㅋㅋ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