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수지맛집 [청년다방] 용인동천점

패션만 유행이 돌고 도는게 아니라

떡볶이도 돌고도는 유행이 있지요.

 

요즘 핫! 하다는 청년다방을 방문해서 달달한 떡볶이를 즐겨보기로~

 

맛 ★★★★☆

친절 ★★★★☆

주차 ★☆☆☆

(살다살다 이런 주차는 처음; 대중교통 강추해요)

 

+주차에 대해서 덧

미리 전화해서 주차장 입구에서 전화해야 합니다.

주차장 센서 없구요;

누구든 나와서 리모콘으로 차단기를 열어줍니다.

그러면 지하주차장으로 진입하는데...

주차장이 이렇게 난해하게 생긴데는 20년만에 처음이었어요.

초보자는 절대 진입 금지;;;;;

저 운전한지 20년인데

나오는데 5분동안 쩔쩔 맸어요.

다시는 차를 안가져가는걸로 ㅠㅠ

 

 

 

자리마다 인덕션이 있습니다.

 

 

 

요거 자몽에이드 맛있었어요.

순수한 자몽맛은 아니고;

시럽이 많이 가미된 자몽엑기스?를 쓰는듯요 ㅎㅎ

그래도 맵달한 떡볶이랑 궁합이 잘 맞았어요.

 

 

우리가 시킨 오짱떡볶이 대 사이즈.

오징어 추가 주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먹다보니 모잘라요 ㅋㅋ

 

 

 

특이하게 떡이 길~~~게 이어져있구요

가위로 자르고싶은만큼 잘라서 맛나게 냠냠하면 됩니다.

떡은 적당히 쫄깃!해요.

쌀떡은 아니에요.

 

 

 

요렇게 오징어랑 먹다보면

식감도 좋고 맛도 훌륭해요.

다음에는 차돌떡볶이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약간 떡볶이가 지루하다 싶을때

요 감자튀김을 한입씩 먹으면

자극적인 맛이 입에 감돌면서

입안이 재밌어지더군요.

살찌는 소리는 덤으로 ㅋㅋ

 

 

업체정보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58 빌프라자

- 지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174-14

 

전화번호
 
031-896-9990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가격정보

차돌박이떡볶이 (중) 14,000원

통큰오짱떡볶이 (중) 13,500원

깻잎순대떡볶이 (중) 13,000원

청년돈까스 7,000원

다모아튀김 9,000원

버터갈릭감자튀김 4,500원

아메리카노 1,500원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