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고소하고 진한 라떼 덕후들 모여! [커스텀 커피] 동천점

지인들이 정말 맛있다고 추천에 추천을 거듭하던

커스텀커피

얼마나 맛있길래 저 난리냐~해서

비가 주륵주륵 오는데도 불구하고

비를 뚫고!

가보았습니다.

 

맛없기만 해봐라 -ㅁ-

 

처음에는 동천동이라길래 네비찍고 가는데

동천동 안쪽 아니고요~

새로 지었다던 동천 래미안 이스트파크 더라구요.

그러니까...

수지체육공원 옆에 있는 곳입니다.

 

주차는 상가에 딸린 곳밖에 없어서

매우 협소하고,

주변도로는 씨씨티비가 있어서...

그냥 테이크아웃 했어요.

비가와서 그런지 매장에는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가격은 중저가.

싸지는 않네요.

한쪽엔 베이커리도 있더라구요.

 

 

 

 

가게 한켠에 더치내리는 기계가 있습니다.

천천히 내려오는거 한참 구경했네요.

이 커피를 숙성해서도 팔고,

라떼로도 만든다고 하네요.

 

 

 

 

커피 색이 아주 맑죠?

아이스더치로 무료 시음할 수 있더라구요.

입에 텁텁한 맛 1도 없이 깔끔했어요.

 

 

 

 

 

 

드디어 먹어본 커스텀커피의 아이스라떼.

와!대박!까지는 아니지만

맛있기는 해요.

샷추가 안했는데

샷추가 해야겠더라구요.

 

시중의 다른 커피보다는 확실히 더 고소한 맛은 있어요.

근데 이게 우유의 맛인지....커피의 맛인지는 잘 모르겠는...ㅋㅋ

 

 

냠냠냠 원샷했어요.

 

나중에 한번 더 가서 베이커리 빵도 사먹어봤는데

식빵류가 좀 맛있더라구요 ^^

 

 

 

커스텀커피 동천직영점

031-263-1237

'동천동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지맛집 [청년다방] 용인동천점  (0) 2017.04.04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