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띵똥~ 연일섬유[클로스모헤어]도착했어요♡

자파리세계로님이 열어주신 체험단,

연일섬유의 [클로스 모헤어] 실이 도착했습니다!

받자마자 열어서 내용물 잘 확인하고

1순위로 원했던 실이 잘 와서 더욱 더 좋았어요.

부드러운 촉감과 풍성한모헤어가 돋보이는

[클로스 모헤어] 실로 내일부터 열심히 뜨개해야겠네요.

 

 

택배 오자마자 빠르게 개봉!

 

 

 

 

눈에 확 들어오는 배경색에 흰색의 뜨개작품이 있네요.

 

 

 

 

골드띠지가 고급집니다.

 

 

 

 

띠지 클로즈업 해서 함 더 찍어보고~

무게 : 50g

권장바늘 :대바늘 4.5~ 5mm, 코바늘 7~8호

실성분: 영국모헤어 40% , 호주 울 30%, 아크릴25%, 나일론 5%

 

 

 

 

동봉된 인쇄지 뒷면에는 친절한 도안도 들어있네요^^

 

 

 

 

 

실도 확대해서 한 컷!

 

 

탑다운 방식으로 가디건을 떠보려고 해요~

참고도안은 유투브에서 knitsbylinda 님의 도안을 참고해가면 뜨고 있어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tFSpuvKG9Lw5Ib0HqBRKyg

사진은 시범뜨기 하면서 게이지 내본거라 실이 달라요.

열뜨하는 중입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