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빽다방 - 풍덕천동점

수지에도 빽다방이 뜨다!

양도 많고 저렴하다기에

아침 9시반에 커피사러 고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인지...정말 맛있어서인지

사람은 바글바글..

2평도 안되는 카운터+조리대 안에서 4명이 주문받고 만들고 하는데

아직은 우왕좌왕 느낌.

 

사라다빵과 원조커피를 시킴.

 

원조커피는...달다. 무척 달다 ㅋ

당딸릴때는 좋겠지만 단거 싫어하는 분들에겐 불호일듯.

양도 가격대비 많다고 홍보하고 있으나...

글쎄. 2500원으로 단 얼음먹는기분? ㅋㅋㅋㅋㅋ

 

 

사라다빵은 무난.

아주 맛나다 엄지척! 절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더 자극적이어도 되겠다 싶었음.

 

한동안 붐은 될수 있으나...

조금 더 특색이 있어야겠다고 생각이 듬.

 

 

 

네비게이션을 찍고 가려면...풍덕천2동 수석빌딩을 찾으면 된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