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성복 롯데캐슬+롯데몰 분양



드디어 성복 롯데캐슬이 조감도로 모습을 드러냈네요.

좁은 땅에 2700세대라고 해서 어떤 모습일까 했는데...아니나 다를까...높고 동간 거리가.....참 빡빡하네요.
분양가 최소 1600후반대 예상한다는데...
입지상으로는 괜찮아보이지만
어디가 로얄동일지 안보이는 조감도 상으로는
너무 무리한거 아닐까 생각합니다.

초등학교도 문제인거같아요.
단지내에 초등학교 안만든다면 주변 학교를 이용해야하는데
지금 상황으로는 엘지빌리지 2차 처럼 성복초든 매봉초든 애매하게 걸어야하는 것처럼 될거같다는 생각이....



평수는 대형은 안보이네요.





홍보관도 운영중이네요.



덧. 태영 매매해서 들어가신 분들은
앞으로 속이 좀 타들어가겠네요.
바로 앞에는 이편한세상이 한참 공사중이고...
그거 마무리될때는 성복롯데캐슬이 2차선 도로까지 없애면서 공사를 할테니.....

난개발 느낌을 떨칠 수 없네요.

'성복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복동 키즈카페 - 아이팡팡  (0) 2015.08.16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