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해
모퉁이에 드는 해 & (하루하루)모해?
[대바늘뜨기] 탑다운 방식으로 조끼뜨기

실 : 라라울 아이보리

바늘 : 5미리 대바늘

 

청송뜨개실에서 제공받은 라라울 체험실로 탑다운 조끼를 떠봤어요.

원래는 풀오버를 뜨려고 했으나

지독한 독감에 걸리는 바람에

간신히 조끼로 마무리 했네요.

그래도 처음 떠본 프릴이나 탑다운 방식이

정말로 재미났어요 ^^

다음엔 심기일전해서 탑다운방식으로 풀오버 꼬옥 성공해보려구요~

 

도안은 인터넷으로 참고했구요

아랫부분은 제가 가늠해서 창작입니다.

 

블랙모카님 도안

http://blog.naver.com/miyuki322/220865854769

 

 

앞 뒷판 그리고 팔까지 모두 떠서 마무리 코잡아서 뜨는 방식이 어려운 분들은

한번 떠보면 옷이 이렇게 쉬웠나!!! 하실거에요.

대신.....사이즈가 좀 큰거 뜰때는 무늬 꼭 넣으세요...

무한 메리야스뜨기 하려니 지겨워 죽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뜨개생활 되세요~

 

  Comments,     Trackbacks